티스토리 뷰

생활상식

스타 벅스 카드 혜택 안내

착한세상 2018. 5. 11. 15:44


스타 벅스 카드 혜택

여러분들 하루에 커피를 몇잔 마시시나요? 어떤 종류의 커피를 즐기시나요? 커피전문 매장을 이용하시면 어떤 커피 전문점을 이용하시나요? 우리나라에서 키필르 최초로 마신사람은 고종황제라고 하는데 이제는 커피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즐기는 음료가 된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리고 언제부터인가 커피 대형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종이 쿠폰 시대가 막을 낼리고 멤버십 카드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일명 별다방이라고 말하는 스타 벅스 카드 혜택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트결한 충전식 선불카드로 사용하면 할수록 다양한 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특징은 국내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외국에서 발행한 스타벅스 카드는 국내에서 사용이 불가하니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최초충전 금액 및 단위는 5,000원 ~ 500,000원 이며, 1만원 이상부터는 만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재충전 금액과 단위는 10,000원 ~ 550,000으로 만원단위로 550,000원까지 선택하여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구매방법은 여러분들께서 방문하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입가능하며, 그리고 온라인에서 스타벅스 e-Gift Card는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주 다양한 충전방법으로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며, 카드 등록 후 리워드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스타 벅스 카드 혜택 으로는 기본적인 Free Extra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댜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타 벅스 카드 혜택 으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가 있는데 별★을 적립하여 혜택을 돌려드리는 서비스로 기존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 벅스 카드 혜택 인 스타벅스 별★은 적립조건을 충족한 첫번째 카드에 적립되며, 하나의 계정에 통합됩니다. 1년간 30개이 별★을 차곡차곡 모으면 Gold Level 이되며 스타벅스 리워드의 혜택을 누리며, Gold Level의 윻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최상위 등급인 Gold Level 이 되면 별★이 13개 모일 때마다 무료 으료 쿠폰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스타벅스  카드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스타벅스 매장을 이용하신다면 스타벅스 카드 만드시고 등록하여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