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안내

서울시 에서는 2015년부터 올해 9월까지 9천여대 친환경콘덴싱 보일러 보급하였으며 국내 6개 보일러 제조사 금융사와 함께 보일러 초기 구입 부담금 최소화를 위하여 협약하였다고 합니다. 보일러 는 추위를 견디기 위한 가정의 겨울철 생활 필수품입니다. 그러나 질소산화물 등 대기오염 물질을 다량 배출해 초미세먼지의 주범으로 지목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겨울철 보일러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하는데 이런 경우 사용 보일러 서비스센터를 찾게됩니다. 여러 브랜드의 보일러 제조사가 있는데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에 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1588-9000) 업무시간은 평일과 토요일/공휴일, 일요일에 따라 다르게 운영하며, 또한 하절기(5월~8월), 환절기(3월, 10월), 환절기(4월, 9월), 동절기(11월~2월) 운영시간이 조금 차이가나고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 영업대리점 찾기는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찾기 또는 영업대리점 찾기 선택하여 원하시는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를 통해 A/S신청을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 → 고객센터 → A/S신천&문의하기 에서 인터넷으러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출장비는 출장점검을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일반 가정용 보일러의 경우 15,000원입니다.

  2. 휴일(토요일/일요일/공휴일 포함 단, 대체공휴일제외) 방문 시나 심야시간대(21:00 ~ 익일 08:00) 방문 시는 출장비 20,000원을 청구합니다.

  3. 단 펠릿보일러, 화목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 온수기는 평일, 휴일, 심야 상관없이 30,000원을 청구합니다.

  4. 경우에 따라, 기술비 및 부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보일러 사용시 이상이 생기면 먼저 1차로 자가진단메뉴얼을 참고하여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으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